공지사항

세스코 새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세스코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

  • 공지
  • 등록일 2020.01.22

세스코 서비스 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저희 세스코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서비스 이용약관이 개정되어 적용될 예정임을 사전 안내 드리오니 계약 및 서비스 이용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적용대상 및 적용일자

1. 2020년 3월 1일 이후, 계약기간이 갱신되거나 재계약하는 고객
- 계약 갱신일 또는 재계약일부터 적용

2. 2020년 3월 1일 이후, 서비스 가입 이후 2년 경과 시점이 도래하는 가정집 고객
- 2020년 3월 1일 이후, 2년 경과 시점 도래월부터 적용
예) 2018년 5월 가입 고객, 2020년 5월(3년차)부터 개정 약관 적용

3. 2020년 3월 1일 기준, 서비스 가입 이후 2년 이상 경과한 가정집 고객
- 2020년 3월 1일 이후 최초 도래하는 서비스 가입월부터 적용하고 매년 해당월에 계약 갱신
(2020년 3월 1일 이전에 가격 인상으로 재계약한 고객은 최초 서비스 가입월 대신 최근 재계약월을 기준으로 적용)

예) 2017년 6월 가입 고객, 2020년 6월(4년차)부터 개정 약관 적용하고 매년 6월에 계약 갱신
2017년 6월 가입, 2019년 7월 가격 인상으로 재계약한 고객, 2020년 7월부터 개정 약관 적용하고 매년 7월에 계약 갱신

개정된 주요사항과 약관 전문은 아래 링크를 통해 참조하시기 바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cesco.co.kr) 및 고객센터(1588-1119)를 통해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약관 개정 주요사항 보기 약관 전문 보기
개정 약관 및 정책에 대한 문의
개정 약관 및 정책에 대한 문의가 있으신 경우 대표번호 "1588-1119"로 접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개정 약관에 대해 적용일자 전까지 당사의 홈페이지 게시판 또는 대표전화로 별도의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시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세스코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