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리경영

세스코는 투명하고 청렴한 규범 준수 실천으로,
회사가 행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윤리경영을 추구합니다.

세스코고객만족, 인재존중, 혁신추구, 가치경영, 사회공헌의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함으로써 혁신적인 환경가치 창조와
고객의 쾌적한 환경도모 및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서 회사의 올바른 행동과 가치판단의 기준이 되는 윤리강령을 제정하고 실천함으로써
투명하고 합리적인 회사운영의 지침으로 삼고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합니다.
모든 임직원은 윤리강령의 기본정신에 따라 정직과 공정한 업무수행을 원칙으로 하며,
실천을 위한 구체적 판단 및 행동기준을 세부 실행지침으로써 정하고 이를 실천합니다.

세스코 윤리강령(전문) > 세스코 부패방지방침 >

제보 채널

세스코는 윤리경영 정착과 투명경영의 실천을 목표로
윤리경영 위반에 대한 제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 절차

  • 고객 및 임직원(제보자)

    제보 내용 등록
  • 윤리경영 담당자

    접수 검토 / 부서 확인
  • 경영진단사무국

    기초조사 / 본조사
  • 경영진단사무국

    사후관리 /
    후속조치 후 종료

제보 안내

신고유형 신고처
1. 임직원의 공금 횡령 및 수뢰사실
2. 학연, 지연에 의한 불공정한 거래행위
3. 금품, 접대의 부당한 요구나 제공사실
4. 영업비밀 누설 및 침해행위 사례
5. 직권 오남용 및 청탁행위
6. 장비, 약제 및 서비스의 개인적 유용 및 거래행위
7. 폭언, 폭행 등 직장내 괴롭힘
8. 성희롱 등 성적 괴롭힘
9. 기타 윤리강령에 위배되는 사항
  • 1. 우편접수

    - 서울시 강동구 상일로 10길 46 (우)05288
      세스코 터치센터 경영진단사무국 앞
  • 2. 웹사이트 접수

    온라인 제보하기 >
  • 서비스 이용 문의는 고객센터 (1588-1119)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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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영업비밀 누설 및 침해행위 사례
5. 직권 오남용 및 청탁행위
6. 장비, 약제 및 서비스의 개인적 유용 및 거래행위
7. 폭언, 폭행 등 직장내 괴롭힘
8. 성희롱 등 성적 괴롭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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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울시 강동구 상일로 10길 46 (우)0528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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