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스코 통합회원. 세스코 멤버십센터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통합회원가입

  • 아이디/패스워드찾기
  • 회원 가입

회원가입

이용약관 동의(필수)

회원가입 약관


  • (주)세스코(이하 “회사”)는 회사가 운영하는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소중하게 생각하고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 이를 위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과 개인정보보호 관련 각종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 또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제정하여 이를 준수하고 있으며, 본 취급방침을 홈페이지에 공개하여 고객님께서 언제나 쉽게 열람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정부의 법률 및 지침 변경이나 회사의 내부 방침 변경 등으로 인하여 수시로 변경될 수 있고,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는 이에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개정 또는 변경하는 경우 위 웹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있습니다.


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이 이용약관(이하 '약관')은 (주)세스코(이하 회사라 합니다)와 이용 고객(이하 '회원')간에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의 가입조건 및 이용에 관한 제반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구체적으로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은 세스코 웹사이트(www.cesco.co.kr 이하 '세스코 웹 ')에서 온라인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 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세스코 웹에 대한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합니다)와 함께 적용합니다
  •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의 취지에 따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일반회원'(웹회원)이라 함은 웹사이트 서비스만을 이용하는 이용자를 말합니다.
    • 2.'계약회원'(정회원)이라 함은 방제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와 고객 간에 체결 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3.'이용자번호(ID)'라 함은 이용고객의 식별과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비밀번호'라 함은 이용고객이 부여 받은 이용자번호와 일치된 이용고객 임을 확인하고 이용고객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이용고객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고객번호'라 함은 방제서비스 가입 시 회사가 계약고객에게 부여한 숫자조합을 말합니다.
    • 6.'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일반회원(웹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2 장 이용계약 체결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 이용계약은 일반회원(웹회원) / 계약회원(정회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세스코 웹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 승낙으로 성립합니다.
  •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신청 당시 해당 세스코 웹의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일반회원(웹회원) / 계약회원(정회원)은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성명름,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 자택주소,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본인인증 정보를 제공 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본인인증 정보를 제공하지 않은 사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3) 회원가입은 반드시 본인인증을 통하여 가입할 수 있으며 회사는 본인인증조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회원(정회원)의 경우, 고객번호 확인을 통한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칩니다.
  • (4) 타인의 명의(이름 및 기타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5) 회사는 웹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 대하여 일반회원(웹회원)과 계약회원(정회원)으로 구분하여 서비스 메뉴 등의 이용에 차등을 둘 수 있습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 (1) 회사는 제 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 본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 * 기타 규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 (4)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 (1) 회사는 일반회원(웹회원) / 계약회원(정회원)에 대하여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세스코 웹 사용을 위한 이용자 ID를 부여합니다.
  • (2)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 (3) 이용자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1. 이용자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 2.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경우
    • 3.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 (5) 서비스 이용자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이 관리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한 책임을 일절 지지 않습니다.
  • (6)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서비스별 안내에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0 조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이용고객이 희망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야 합니다.
  • (2)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부득이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없이 이를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 (3)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4)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될 경우에는 적절한 절차를 거쳐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 11 조 (이용자의 의무)
  •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3)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해당 절차를 거쳐 이를 회사에 즉시 알려야 합니다.
  • (4)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5)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무를 지며, 회사는 해당 회원에 대해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절차를 거쳐 손해배상 등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6)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7)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 (8) 회원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에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 *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 *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 *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 *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 *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받지 않고 회사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4 장 서비스의 이용 제 12 조 (서비스 이용 시간)
  •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시스템 정기점검,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에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예정되어 있는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중단은 세스코 웹을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 (2)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증설 및 교체 등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예고없이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새로운 서비스로의 교체 등 회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사유에 의하여 현재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 (4)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중단의 경우(시스템관리자의 고의, 과실없는 디스크장애, 시스템다운 등)에 사전통지가 불가능하며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의 고의,과실로 인한 시스템중단 등의 경우에는 통지하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3 조 (이용자ID 관리)
  • (1) 이용자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 ID에 의하여 제반 이용자 관리업무를 수행 하므로 회원이 이용자 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가 인정할 만한 사유가 없는 한 이용자 ID의 변경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3) 이용고객이 등록한 이용자 ID 및 비밀번호에 의하여 발생되는 사용상의 과실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이용고객에게 있습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 시키는 경우
  •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 내의 내용물, 게시 내용에 대해 제 14조 각 호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또는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16 조 (정보의 제공)
  • (1)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각종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서비스 개선 및 회원 대상의 서비스 소개 등의 목적으로 회원의 동의 하에 추가적인 개인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제 17 조 (광고게재 및 광고주와의 거래)
  • (1) 회사가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서비스 투자기반의 일부는 광고게재를 통한 수익으로부터 나옵니다. 회원은 서비스 이용시 노출되는 광고게재에 대해 동의합니다.
  • (2) 회사는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거나 본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제 18 조 (계약 변경 및 해지)

회원이 세스코 웹 사용에 대한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세스코 내의 메뉴를 이용해 가입해지를 해야 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 이용제한)
  •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내용에 있어서 본 약관 제 11조 내용을 위반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비속한 ID 및 별명 사용
    • * 타 이용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한 경우
    • *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 * 정보통신 윤리위원회 등 관련 공공기관의 시정 요구가 있는 경우
    • * 3개월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적이 없는 경우
    • * 마이홈에 인덱스 파일없이 자료만 올려 놓고 파일 자료실 전용으로 이용하는 경우
    • * 불법 홈페이지인 경우
    • 1. 용소프트웨어나 크랙파일을 올린 경우
    • 2. 정보통신윤리 위원회의 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 3.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 4.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mp3를 홈계정에 올린 경우
  • (2)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하여 별도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정지, 초기화, 이용계약 해지 등을 불량이용자 처리규정에 따라 취할 수 있습니다.
제 6 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 (1)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 (3)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이용자의 컴퓨터 오류에 의해 손해가 발생한 경우, 또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전자우편 주소를 부실하게 기재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7)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며 타 회원으로 인해 입게 되는 정신적 피해에 대하여 보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8)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각종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9)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 (10)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재판권 및 준거법)
  •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계법령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2) 회사의 방제서비스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 (3)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되는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제23조 (개인정보 관련 의견 구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 (1)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센터]
    • - 전자우편 : cescoprivacy@cesco.co.kr
    • - 전화번호 : 1588-1119
    • - 주 소 : 서울시 강동구 상일로 10길 46번지 세스코 터치센터
      • (2) 전화상담은 평일 08:30~18:00, 토요일 08:30~15:00 입니다.
      • (3)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침해정보센터: https://www.privacy.kisa.or.kr / 118번
        • - 개인분쟁조정위원회: https://www.kopico.go.kr / 1833-6972
        • - 대검찰청 첨단범죄수사과: www.spo.go.kr / 02-3480-2000
        •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cyberbureau.police.go.kr / 182번
          제2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 부서 및 연락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 및 문의사항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부서를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님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고객님께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의 지사를 방문하시거나 개인정보담당부서로 문의하시면 신속/정확한 답변을 드리겠습니다.

          • 1. 개인정보보호 최고책임자의 연락처
            • 가. 개인정보보호최고책임자: 김동호 본부장
            • 나. 부서 : 경영혁신본부
            • 다. 전화번호 : 1588-1119
            • 라. 이메일 : cescoprivacy@cesco.co.kr
              • 2.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연락처
                • 가.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정경철 실장
                • 나. 부서 : IS 운영실
                • 다. 전화번호 : 1588-1119
                • 라. 이메일 : cescoprivacy@cesco.co.kr
                  제25조 개인정보 처리 방침 고지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수정 등 변경 내용은 홈페이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전보기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 2018년 4월 1일

                  이전 개인정보처리방침 보기 (2003년 5월 15일)

개인정보의 수집·이용(필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개인정보"란 살아 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성명, 휴대폰 번호 및 영상 등을 통하여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한다)를 말합니다. 세스코홈페이지는 이용자에게 세스코의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다양한 회원편의서비스와 이벤트 시행 시의 경품제공 등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필수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상세 목적 :
  • ①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고객의 계약내역확인, 물품배송
  • ②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및 이벤트 당첨 시 경품배송
  • ③ 회원접속빈도와 서비스 이용메뉴에 대한 통계
  • ④ 통계학적인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개발

개인정보 수집항목

  • 1) 홈페이지회원 가입 시, 회원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동의’ 버튼을 클릭 시 개인정보수집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회원가입), 회원정보 수정, 게시글 등록, 이벤트 참여, 가상 견적서비스, 견적상담, 배송요청
  • 2)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 회원가입 및 기타 서비스 이용
      • 필수 항목: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주소, 전화번호
      • 선택 항목: 생일, 결혼유무, 자녀유무, 관심서비스, 직업
      • 사업자 정보: 상호명, 사업자등록번호, 팩스번호, 사업장주소, 대표자명, 업태, 종목
    • 입사지원자 대상:
      • 필수 항목: 성명(영문), 성명(한글), 성명(한문), 생년월일, 복적주소, 현주소, 연락가능한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성별, 나이, 희망근무지
      • 선택 항목: 추천인정보 민감 정보: 초등학교(년도, 출신학교), 고등학교(년도, 출신학교), 편입이전 대학교(년도, 출신학교, 학교구분, 전공, 학점), 대학교(년도, 출신학교, 학교구분, 전공, 학점), 대학원(년도, 출신학교, 학교구분, 전공, 학점), 장애대상여부, 보훈대상자여부, 병역구분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 보존항목 : 결제기록
  • 보존근거: 계약 또는 청약 철외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기간 : 5년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 취급위탁(필수)

개인정보 취급위탁

회사는 서비스 이용계약, A/S 제공 및 그 부대업무의 대행 등 고객 편의 제공, 관리 등을 개인정보 취급업무를 위탁하고 있으며, 수탁자에 대해서는 "위.수탁계약서"등을 통하여 관련 법규 및 지침의 준수, 정보보호 및 비밀유지, 사고 시 책임부담, 위탁기간 종료 즉시 개인정보의 반납/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 - 수탁자, 수탁범위 등에 관한 사항을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합니다.
  • - 위탁계약 시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합니다.
위탁업체 위탁업무내용
㈜다우기술 SMS, 카카오톡 발송
KSNET 결제서비스
UPLUS 결제서비스
한진택배 택배서비스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서비스

개인정보의 제3자제공(필수)

개인정보의 제3자제공

  • ㈜세스코는 원칙적으로 고객님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 ㈜세스코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위탁 동의서' 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 이용하며, 명시한 범위를 넘어서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 3자와 공유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고객님의 사전동의가 있거나, 관련 법령(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국세기본법 등)의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법령에 정해진 규정과 절차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 '제 1항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개인정보를 제3자에 제공해야 하는 경우 법령에 따른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 단, 다음의 경우는 예외로 하고 있습니다.
    • - 외부 제휴사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제공에 직접 동의를 한 경우
    • - ㈜세스코의 이용약관을 위배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여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위법행위를 한 사람 등에게 법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개인 정보를 공개해야 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 통계 작성, 학술연구, 시장 조사, 정보 제공의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 본 제공 내역은 ㈜세스코 내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이 필요한 서비스 또는 이벤트 진행 시 별도 동의를 받은 내역으로써, 별도로 동의하지 않은 이용자들의 정보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공받는 자 이용목적 제공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나이스정보통신 신원조회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목적이 달성 된 후 파기 (단, 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한진택배 배송 업무 이름, 주소, 유선전화번호, 휴대폰번호
KSNET 결제 업무 카드번호, 유효기간, 출금계좌, 예금주주민번호
다우기술 SMS, 카카오톡 전화번호, 발신자번호
하나은행 환불업무 환불받을 계좌번호, 예금주명, 환불금액, 세스코 계좌번호
스마트빌 전자세금계산서 이름, 사업자번호, 주민번호, 이메일, 전화번호, 담당자명

위 모든 약관에 동의하십니까?
예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