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ome
  • 로그인
  • 회원가입
  • ID/PW 찾기
  • 입사지원 바로가기
  • 세스코
  • 서비스
  • 쇼핑
  • 고객지원
  • 세스코광장
  • MY 세스코
  • 무료방문상담
  • 세스코하나SK카드
  • 미세먼지마스크
  • left
  • right
  • top
Why 세스코 멤버스

99%가 아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CESCO

세스코가 위생에 대한  믿음과 안심을 약속하는 멤버십사업장인 ‘세스코멤버스’가 런칭 3년만에 국민 10명 중 7명이 알고 있는 파워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세스코 인지도 :  2008년도 40%, 2009년도 57%, 2010년도 69%

이제 세스코멤버스 마크는 명실상부한 건강한 생활환경을 약속하는 위생마크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들은 세스코 멤버스존 사업장으로 발걸음하고 계십니다.

공중이용시설(음식점 등) 이용시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영향력 88%. 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필요성 95%. 세스코멤버스 마크 부착 호감도 85%

세스코멤버스는 대한민국의 위생문화를 책임진다는 사명감으로 성장해나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지속적인 ‘세스코멤버스’ 광고와 프로모션 활동으로 부착업소의 방문고객과 매출 향상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01.“연중 지속적인 TV광고 집행 광고를 보니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을 이용하고 싶은 생각이 든다” 90% / 02. 매년 90만명 이상의 소비자가 프로모션 참여 후 세스코멤버스 사업장에 더 호감이 간다. 68% / 03. 세스코멤버스 마크의 업소 매출에 직접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까? - 세스코멤버스는 사업하는데 꼭 필요한 비즈니스 파트너에요. 93%

서울 마케팅리서치 조사 2011.01